728x90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11
{
class App
{
//생성자
public App()
{
Console.WriteLine("App");
Item item = new Item();
item.Name = "장검";
//개체 이니셜라이져(프로퍼티, 필드)
//ctr+space 속성 나옴
Item item1 = new Item() { Name = "단검" , damage = 10 }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11
{
class Item
{
public string Name
{
get;set;
}
public int damage;
//생성자
public Item()
{
}
}
}
728x90
'C# > 수업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C# 10일차 ] 개체 이니셜라이져, 생성자 overload (0) | 2023.01.13 |
---|---|
[ C# 10일차 ] LINQ와 익명형식 (0) | 2023.01.12 |
[ C# 9일차 ] 람다 연습 (0) | 2023.01.11 |
[ C# 9일차 ] Func, Action 대리자 (0) | 2023.01.11 |
[ C# 9일차 ] 익명메소드와 람다1 (0) | 2023.0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