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C#/수업내용

[ C# 10일차 ] 개체 이니셜라이져, 생성자 overload

by 왹져박사 2023. 1. 13.
728x90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Study11
{
    class App
    {
        //생성자
        public App( )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App");

            //생성자 매개변수를 활용 
            //Item item0 = new Item("창", 11);

            //인스턴스 만들고 개별로 데이터 넣기 
            Item item1 = new Item();
            item1.Name = "장검";
            item1.Damage = 8;

            //개체 이니셜라이져 (프로퍼티, 필드)
            //컨트롤 + 스페이스바 
            Item item2 = new Item() { Name = "단검", Damage = 5 };

        }
    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Study11
{
    class Item
    {
        public string Name
        {
            get;set;
        }

        public int Damage
        {
            get;set;
        }


        //생성자
        public Item()
        {

        }

    }
}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