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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++/Console Engine] WinAPI로 커스텀 콘솔 엔진 구현하기(5) 실행 프로젝트.exe 생성 후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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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rmhye.tistory.com
간단하게 Vector2 클래스를 구현해보았다.
class 뒤에 ENGINE_API를 붙여 dll export/import 가 되도록 한다.
#pragma once
#include "Core.h"
class ENGINE_API Vector2
{
public:
Vector2(int x = 0, int y = 0);
~Vector2() = default;
Vector2 operator+(const Vector2& other);
Vector2 operator-(const Vector2& other);
bool operator==(const Vector2& other);
bool operator!=(const Vector2& other);
private:
int x = 0;
int y = 0;
};
다시 빌드하면 .lib 파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다. 이제 실행 프로젝트를 빌드해도 오류가 생기지 않는다.
이제 이 동적 라이브러리를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, 솔루션 속성을 설정한다.
실행 프로젝트를 엔진 프로젝트에 종속되도록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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