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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++/공부

[C++/Console Engine] WinAPI로 커스텀 콘솔 엔진 구현하기(6) DLL 사용하기

by 왹져박사 2025. 1. 23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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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++/Console Engine] WinAPI로 커스텀 콘솔 엔진 구현하기(5) 실행 프로젝트.exe 생성 후 설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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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rmhye.tistory.com

 

 

간단하게 Vector2 클래스를 구현해보았다. 

class 뒤에 ENGINE_API를 붙여 dll export/import 가 되도록 한다. 

#pragma once

#include "Core.h"

class ENGINE_API Vector2
{
public:
	Vector2(int x = 0, int y = 0);
	~Vector2() = default;

	Vector2 operator+(const Vector2& other);
	Vector2 operator-(const Vector2& other);
	bool operator==(const Vector2& other);
	bool operator!=(const Vector2& other);

private:
	int x = 0;
	int y = 0;
};

 

다시 빌드하면 .lib 파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다. 이제 실행 프로젝트를 빌드해도 오류가 생기지 않는다. 

 

 

이제 이 동적 라이브러리를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, 솔루션 속성을 설정한다. 

실행 프로젝트를 엔진 프로젝트에 종속되도록 한다.